(여자)아이들, 신곡 'Allergy' 다채로운 콘셉트 이미지 공개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의 미니 6집 'I Feel'의 새 싱글 'Allergy'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멤버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로 구성된 K-pop 그룹이 최신 앨범으로 팬들과 평론가 모두의 주목을 받았다.
다채로운 매력 발산
공개된 이미지에는 각기 다른 장소에서 각자의 색깔과 매력을 지닌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다채로운 콘셉트 이미지는 오는 10일 공개를 앞둔 'Allergy'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전 멤버 직접 작사 작곡
미니 6집 'I Feel'에는 타이틀곡 'Queencard'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멤버 전원이 전곡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작업 중인 월드 투어
(여자)아이들의 월드투어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는 15일 앨범 발매에 이어 6월 17, 18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포문을 연다. 전 세계 팬들은 그룹이 무대에서 라이브로 신곡을 선보이는 것을 보고 흥분하고 있습니다.
신나는 컴백
콘셉트 이미지 공개와 함께 팬들과 업계 관계자들은 (여자)아이들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그들의 독특한 스타일과 부인할 수 없는 재능은 계속해서 청중을 사로잡으며 오늘날 가장 유망한 K-pop 가수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15일 'Allergy'와 6번째 미니앨범 'I Feel' 발매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